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HOT ISSUE

세븐과의 열애설 후 박한별 인기도 이제 한물 갔구나?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다가도 하루아침에 물거품처럼 그 인기가 사라지는 것을 겪고 마음이 아팠다."

'인터넷 얼짱'출신인 배우 박한별은 3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ENEWS와의 인터뷰를 통해 최근
 
세븐과의 열애설이 공개 직후, 떠돌고 있는 많은 루머와 악플 등에 솔직한 심경을 고백하였다.

특히 세븐과의 열애설이 공개되는 결정적 계기였던 사진유출과 관련해선 "인터넷을 볼 때마다 무서웠고"

손발이 사시나무 떨리듯 떨렸다" 며 네티즌들의 악플에 대한 두려운 마음을 드러냈다.



박한별, 세븐, YG, 세븐여친, 세븐 미니홈피, 악플, 박한별 미니홈피, 박한별 단발머리, 박한별 얼짱, 박한별 머리묶기, 다함께차차차 박한별머리, 다함께차차차, KBS드라마, 박한별 스타일, 박한별 쇼핑몰, 다함께차차차 박한별 옷


박한별은 "내가 세븐과 직접 찍은 사진이 유포된 것이었기에 어떻게 처신해야 하는지 몰랐다" 라고 밝혔다.

박한별은 또 "인터넷에서 '나가 죽어라' 는 악플 글을 봤을 땐 심한 우울증과 대인기피증까지 생겼었다" 

악플로 인한 심적인 고통의 무게가 결코 적지 많은 않았다는 점을 강조했다.




< 더트리트의 다른글 보기 >

2009/11/03 - [쇼핑동향 따라잡기] - 이번 겨울 필수아이템!!! 머플러
2009/11/03 - [다이어트 따라하기] - <살찌기 쉬운 겨울날 5분 스트레칭으로 연예인 S라인 만들기 >
2009/10/20 - [실시간 HOT ISSUE] - 샤이니 '소년'에서 '남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