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HOT ISSUE

스타벅스 믹스커피 코스트코 전격 판매

된장녀의 아이콘 과 같았던 스타벅스커피커피믹스로 즐길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커피믹스, 인스턴트커피, 된장녀, 코스트코, 바이아, 커피, 된장녀의아이콘, 매장, 이슈, 디스퀘어드2, 컬렉션
스타벅스, 커피믹스, 인스턴트커피, 된장녀, 코스트코, 바이아, 커피, 된장녀의아이콘, 매장, 이슈, 디스퀘어드2, 컬렉션




올해초 세계적 브랜드 디스퀘어드2의 컬렉션에서도 등장해 이슈가 되었던
스타벅스가 29일부터 미국과 캐나다에서 인스턴트 커피를 판매한다고 로이터가 보도했다고 합니다. 

스타벅스의 인스턴트 커피 이름은 '바이아(Via)' 로, 가격은 3개 들이와 12개 들이가 각각 2.95 달러, 9.95달러구요.

네슬레의 테이스터스초이스 20개 들이가 4달러인 것에 비하면 현저하게 비싼 가격 이네요.


스타벅스, 커피믹스, 인스턴트커피, 된장녀, 코스트코, 바이아, 커피, 된장녀의아이콘, 매장, 이슈, 디스퀘어드2, 컬렉션
스타벅스, 커피믹스, 인스턴트커피, 된장녀, 코스트코, 바이아, 커피, 된장녀의아이콘, 매장, 이슈, 디스퀘어드2, 컬렉션




이 때문에 몇몇 애널리스트들은 비싼 가격이 바이아 성공의 걸림돌이 될 것이라 지적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하워드 슐츠 스타벅스 최고경영자(CEO)는 품질로 차별화할 방침을 밝혔느데요. 그는 "시중에 판매되는 인스턴트 커피 제품과 경쟁하지 않을 것이며 스타벅스 매장 커피와 같은 품질의 커피를 맛보게 될 것"이라 말했다고 합니다.

전세계 인스턴트 커피 시장은 210억 달러 규모로 네슬레의 네스카페, 크래프트의 산카 등이 주도하고 있는데요.

애널리스트들은 소매 판매망 확보가 바이아의 성공 열쇠가 될 것이라 지적하고 있습니다.

바이아는 아직 소매 판매망을 완전히 확보하지 못한 상태. 그러나 슐츠는 다음해까지 유통망을 갖추고 스타벅스 매장, 코스트코, 반스 앤 노블 등에서 바이아 라는 이름으로 판매 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마트에서도 스타벅스 인스턴트 커피를 판매하는 날이 빠른시일내에 오기를 기다려 봐야 겠네요.



<다음 글 보기>


2009/09/29 - [다이어트 따라하기] - 가을, 다이어트에 소흘하지 마라!
2009/09/29 - [실시간 HOT ISSUE] - 신창원 합법적 탈옥 시도!!!
2009/09/28 - [분류 전체보기] - 2NE1 어디서 뭘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