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덧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가을 다가 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름 휴가 전에 비키니를 입기 위한 몸매 만들기 대작전에 돌입하여 운동과 식이요법등 다이어트열기가 뜨거웠지만 휴가철이 시작됨과 동시에 인근 헬스장이나 운동을 할 수 있는 곳에서도 손님이 줄었다고 하니, 여름이 꺽이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열풍도 약간은 서늘해진 것 같습니다.
한동안 힘든 식이요법과 운동을 한 여성들에게 요즘 같은 날씨는 조금은 방심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씩 다시 체중이 증가하는 사람들에게 다시 다이어트의 경고가 날아오고 있습니다.
가을이 되면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낮아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옷을 조금씩 두껍게 입게 되고, 많은 햇과일과 햇곡식들이 추수되면서 식욕은 당기게 되며 또 추석과 명절로 인해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은 잊혀지기 쉽습니다. 또 가을에는 생리적으로 겨울을 대비해 지방을 축적하려는 경향이 있어 살이 찌기 쉬운 계절입니다. 그러므로 지금부터 다시 마음을 다잡고, :다이어트:에 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다이어트와 방심의 시기를 지나는 시점에서 다시 식이조절과 운동으로 살을 빼려고 하지만, 생각보다 체중이 줄지 않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는 이미 몸이 다이어트와 그 후의 방심 시기를 지나면서 지방을 축적하려는 경향이 생기고, 적게 먹고 운동해도 오히려 살이 찌는 요요현상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식이조절과 운동으로는 좋은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이때 무턱대고 과도하게 식이조절을 하거나 운동만을 한다면 효과를 볼 수 없는 것은 물론 빈혈이나 생리불순, 피부트러블, 변비 심하면 탈모등과 같은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현재 몸 상태를 제대로 알고, 다이어트에 임해야 합니다.
지난 여름의 다이어트로 인해 몸은 지쳐있게 된다. 그래서 에너지원을 지방으로 저장하려는 모드로 돌입을 하게 되는데, 이때는 한약으로 지친 몸에 활력을 주고, 영양성분과 함께 신진대사를 올려 줍니다. 이러한 체감탕은 몸의 신진대사를 정상적으로 올려주고, 혈류순환을 도와 노폐물을 배출해 주고, 몸이 다이어트에 적합하도록 만들어 줍니다.
이는 무조건 굶거나 음식을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개인의 상황에 맞는 균형있는 영양 식사를 하면서 하기 때문에 몸에 무리가 없습니다. 또 단기간에 몸을 해치지 않고, 다이어트를 원하는 경우라면 고운선식요법과 마사지 요법을 병행 하여 장내에 쌓인 노폐물과 숙변을 제거하고, 동시에 균형잡힌 영양을 맞출 수 있습니다.
이는 몸의 깨진 균형을 바로 잡음과 동시에 지방분해 대사를 일으켜 몸의 지방과 노폐물을 배출시켜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고, 요요현상 없이 감량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다른글보기>
2009/09/29 - [실시간 HOT ISSUE] - 신창원 합법적 탈옥 시도!!!
2009/09/28 - [분류 전체보기] - 2NE1 어디서 뭘 하나?
2009/09/28 - [다이어트 따라하기] - 다이어트 하려면 생선을 먹어라!!